2021년 4월 5일 월요일

[Beta] 응답 진행률을 Google 양식에 자동으로 저장: 교육용 Google Workspac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베타

 내용 : https://workspaceupdates.googleblog.com/2021/04/automatically-save-google-forms-responses-beta.html

▶ Google Workspace 설문지 매뉴얼 : https://goo.gl/2YstL2
▶ Google Workspace 설문지 업데이트

다음 주에, 우리는 베타 버전의 구글 설문지에 대한 응답 초안을 시작할 것입니다. Google Workspace 계정에 로그인하는 동안 강의실의 Google 설문지, 퀴즈 또는 퀴즈 할당에 응답하면 마지막 편집자로부터 설문지이 완료될 때까지 30일 동안 진행 상황이 자동으로 초안으로 저장됩니다. 이 베타 버전은 교육용 Google Workspace 고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설문지이나 퀴즈를 한 번에 완료할 수 없거나, 여러 장치 간에 전환하려는 경우 또는 답변이 제출되기 전에 인터넷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 다시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타 기간 동안 Forms는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계정에 로그인할 때만 사용자의 진행 상황을 사용자의 도메인에 있는 사용자를 위한 초안으로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베타에 참여하기 위해 도메인에 데이터 위치 저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이 베타 버전은 교육용 Google Workspace 고객만 사용할 수 있지만, 올해 말 모든 Google Workspace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기능이 일반적으로 사용 가능해지면 Workspace Updates 블로그에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관리자는 이 설문지을 사용하여 Google Forms용 응답 초안 베타에 가입하는 것에 관심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베타 버전이 승인되고 베타 버전이 출시되면 이메일을 통해 알림을 받게 됩니다. 

Availability 

  • Available to Google Workspace for Education Fundamentals, Education Plus, Education Standard, and Teaching and Learning Upgrade customers 
  • Not available to Google Workspace Essentials, Business Starter, Business Standard, Business Plus, Enterprise Essentials, Enterprise Standard, and Enterprise Plus, as well as G Suite Basic, Business, Frontline, and Nonprofits customer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