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gle 캘린더 매뉴얼 : https://goo.gl/MXe424
▶ Google G Suite 캘린더 매뉴얼(CSC-M05) 업데이트
Google Calendar에 동료의 업무시간을 알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나라 52시간제 및 자율근무제에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네요.
- 업무시간이 Grid 형태로 제공 : 다르 사용자와 미팅을 계획할 때 Calendar grid 형태로 업무시간이 표시
- 이벤트 생성자에게 새로운 알림 표시 : 업무시간이 아닌 시간에 사용자와의 이벤트를 추가하면 업무시간에 대한 통지를 확인
- 업무시간 기본적으로 작동 : 업무시간 기능이 모든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생깁니다. 사용하지 않으려면 세팅에서 작동을 중단
[Youtube] https://youtu.be/_uPT8KSOais
[그림] 업무시간 세팅하기
[그림] 업무시간이 아닌 사용자 초대지 통지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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