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gle G Suite 관리자 매뉴얼 : https://goo.gl/zsNdTX
▶ Google G Suite 관리자 매뉴얼(CSC-M16) 업데이트
관리자 콘솔화면에서 사용자별 근무시간 표시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세팅이 추가되었습니다. Admin > 앱 > G Suite > 캘린더 > 공유설정 에서 '근무시간' 표시 체크박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단위 설정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일 : 2019.11
대상 및 조치방법
대상 : 모든 G Suite 사용자관리자 : 모든 OU단위에서 ON 설정됨
Rapid Release domains: Gradual rollout (up to 15 days for feature visibility) starting on November 18, 2019
Scheduled Release domains: Gradual rollout (up to 15 days for feature visibility) starting on November 18, 2019
G Suite editions
Available to all G Suite ed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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