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8일 월요일

[Update] 사용자별 근무시간 표시여부 관리자 설정 세팅

내용 : https://gsuiteupdates.googleblog.com/2019/11/admin-setting-to-control-working-hours.html

▶ Google G Suite 관리자 매뉴얼 : https://goo.gl/zsNdTX
▶ Google G Suite 관리자 매뉴얼(CSC-M16) 업데이트

관리자 콘솔화면에서 사용자별 근무시간 표시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세팅이 추가되었습니다. Admin > 앱 > G Suite > 캘린더 > 공유설정 에서 '근무시간' 표시 체크박스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단위 설정이 가능합니다.




업데이트일 : 2019.11

대상 및 조치방법

대상 : 모든 G Suite 사용자
관리자 : 모든 OU단위에서 ON 설정됨




Rapid Release domains: Gradual rollout (up to 15 days for feature visibility) starting on November 18, 2019

Scheduled Release domains: Gradual rollout (up to 15 days for feature visibility) starting on November 18,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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