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Google Workspace에 대한 향상된 지원 제공

 https://gsuiteupdates.googleblog.com/2020/10/workspace-enhanced-support.html


구글은 최근에 G Suite를 Workspace로 리브랜딩했는데,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하도록 제품을 맞춤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 관리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새로운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지원. 빠르고 고급적이며 완벽한 지원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신속한 응답 시간, 고급 제품 지식 및 타사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향상된 지원은 Enterprise Essentials, Enterprise Standard 및 Enterprise Plus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다. 

고객은 판매 담당자 또는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여 지원 강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별도로 확인할 수 있다.


향상된 지원 제공: 

  • 24x7 연중무휴 지원 서비스 제공 우선 순위 1의 경우 고객은 1시간 이내에 의미 있는 첫 번째 응답을 기대할 수 있고, 우선 순위 2의 경우 4시간 이내에 응답을 기대
  • 지능적인 분류. 이를 통해 사례를 제품 지식 및 교육이 발달한 기술 전문가에게 직접 전달하고 완전한 지원을 제공하는 추가 도구를 제공
  • 타사 기술 지원: 향상된 지원을 통해 고객은 Google Workspac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타사 통합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 설정, 구성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지원이 포함


추가적인 지원

이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수준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각각은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속도와 서비스의 조합이 다릅니다.

  • 표준 지원: Business Starter, Business Standard 및 Business Plus 에디션에 포함된 Standard Support는 연중무휴 24x7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최고 우선순위 사례에 대해 4시간 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 향상된 지원: 새로운 지원형태인 Enhanced Support는 더 빠른 지원(1시간 응답 시간), 지능형 트라이징 및 타사 기술 지원을 통해 제공되며, 
  • 프리미엄 지원: 올 초 출시한 프리미엄 지원은 가장 빠른 응답 시간, P1 사례 15분, 기술 어카운트 매니저로 명명된 기능, 추가 지원 기능을 제공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관리 포트폴리오를 참조하십시오. 

오는 2021년에는 Enhanced 및 Premium Support 고객을 위한 지원 API가 제공됩니다. API를 사용하면 단일 플랫폼에서 지원 사례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Google Workspace Updates 블로그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관리자: 향상된 지원이 Enterprise Essentials, Enterprise Standard 및 Enterprise Plus Edition에 포함되어 있음 Business Standard 및 Business Plus 고객에 의해 구매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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