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에서 Google Drive에 있는 Microsoft Office 파일의 기본 편집 모드가 Office 편집 모드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전에는 구글 드라이브에서 두 번 클릭하면 문서의 미리보기가 열리며, 사용자는 여기서 Office 편집 모드에서 열 것인지 아니면 파일을 다운로드할지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는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미리보기"를 클릭하거나 파일을 두 번 클릭하는 동안 키보드의 'P'를 눌러 미리보기 모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경하면 문서를 더 빨리 열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Google 워드프로세서, 시트, 슬라이드 등의 친숙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Office 파일을 직접 편집, 주석 및 공동작업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기존의 Office 형식으로 파일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참고:
이 변경사항은 .docx, .doc, .ppt, .pptx, .xls, .xls, .xls, .xlsm을 포함하여 호환 가능한 모든 Office 파일 형식에 적용
비밀번호로 보호된 Office 파일은 Office 편집 모드에서 직접 열리지 않음
"Office Editing for Docs, Sheets & Slides" Chrome 확장이 설치되면 문서, 시트 또는 슬라이드가 아닌 확장으로 리디렉션
이 변경은 웹의 드라이브에서 호환되는 Office 파일을 열 때 기본적으로 수행됩니다.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미리보기"를 클릭하거나 파일을 두 번 클릭하는 동안 키보드의 'P'를 눌러 미리보기 모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는 보다 잘 식별, 감사 및 이해할 수 있도록새로운 API를 베타 형태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간접 멤버십 가시성, 멤버십 계층 및 체크 API는 Cloud Identity Groups API의 일부로서 다음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룹 구성원 자격 시각화
그룹의 모든 직접 및 간접 구성원 보기
사용자의 모든 직접 및 간접 구성원 자격 보기
사용자에서 그룹으로 경로 찾기
계정이 지정된 그룹의 구성원인지 여부 식별
이러한 API는 현재 오픈 베타 형태로 제공되고 있는데, 이는 특정 베타 프로그램에 등록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복잡한 그룹 구조와 계층 구조의 시각화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구성원 자격 가시성을 확보하면 그룹에 추가하거나 그룹에서 제거할 사용자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종종 그룹을 사용하여 조직 내의 컨텐츠 및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합니다. '중첩된(Nested)' 그룹을 사용하는 것은 중복을 줄이고 관리를 단순화하며 액세스 관리를 중앙집중화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입니다.
보안 팀은 불량 행위자 계정이 식별되면 모든 그룹 멤버십 및 관련 중첩 멤버십을 신속하게 식별
관리자는 감사와 준수를 위해 그룹 구조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API를 사용하여 중첩된 그룹이 많은 그룹에 대해 직접 및 간접 구성원을 나열하고 검증
개발자는 API를 통해 그룹 정보를 추출하여 이를 DOT 포맷을 지원하는 시각화 도구에 공급하여 복잡한 중첩 구조를 보다 쉽게 감사 및 시각화
타전 멤버십으로도 알려진 간접 멤버십은 '내포된' 그룹에서 나온다. 중첩된 그룹은 그룹이 다른 그룹의 멤버인 상황을 가리킵니다. 결과적으로 하위 그룹의 사용자는 두 그룹의 멤버가 됩니다. 예를 들어, 그룹 Y는 그룹 X의 멤버다. 그룹 Y의 사용자는 그룹 Y의 직접 멤버와 그룹 X의 간접 멤버입니다.
시작하기
관리자 및 개발자: 이것은 베타 버전의 모든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다. Cloud Identity Groups API 및 Membership 계층 및 Visibility API Guid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최종 사용자: 최종 사용자는 그룹을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범위 내에서 API를 사용할 수 있다. Cloud Identity Groups API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발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구글은 최근에 G Suite를 Workspace로 리브랜딩했는데,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고객 니즈를 충족하도록 제품을 맞춤화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고객 관리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새로운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지원. 빠르고 고급적이며 완벽한 지원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설계된 이 제품은 신속한 응답 시간, 고급 제품 지식 및 타사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향상된 지원은 Enterprise Essentials, Enterprise Standard 및 Enterprise Plus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다.
고객은 판매 담당자 또는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여 지원 강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별도로 확인할 수 있다.
향상된 지원 제공:
24x7 연중무휴 지원 서비스 제공 우선 순위 1의 경우 고객은 1시간 이내에 의미 있는 첫 번째 응답을 기대할 수 있고, 우선 순위 2의 경우 4시간 이내에 응답을 기대
지능적인 분류. 이를 통해 사례를 제품 지식 및 교육이 발달한 기술 전문가에게 직접 전달하고 완전한 지원을 제공하는 추가 도구를 제공
타사 기술 지원: 향상된 지원을 통해 고객은 Google Workspac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타사 통합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 설정, 구성 및 문제 해결에 대한 지원이 포함
추가적인 지원
이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수준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각각은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속도와 서비스의 조합이 다릅니다.
표준 지원: Business Starter, Business Standard 및 Business Plus 에디션에 포함된 Standard Support는 연중무휴 24x7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최고 우선순위 사례에 대해 4시간 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향상된 지원: 새로운 지원형태인 Enhanced Support는 더 빠른 지원(1시간 응답 시간), 지능형 트라이징 및 타사 기술 지원을 통해 제공되며,
프리미엄 지원: 올 초 출시한 프리미엄 지원은 가장 빠른 응답 시간, P1 사례 15분, 기술 어카운트 매니저로 명명된 기능, 추가 지원 기능을 제공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 관리 포트폴리오를 참조하십시오.
오는 2021년에는 Enhanced 및 Premium Support 고객을 위한 지원 API가 제공됩니다. API를 사용하면 단일 플랫폼에서 지원 사례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시작 시 Google Workspace Updates 블로그에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관리자: 향상된 지원이 Enterprise Essentials, Enterprise Standard 및 Enterprise Plus Edition에 포함되어 있음 Business Standard 및 Business Plus 고객에 의해 구매가 가능
코로나 19로 화상회의 및 화상인터뷰가 많아졌습니다. 사전에 확인할 사항을 정리했습니다. 내부에서 사용하는 지침서/매뉴얼도 준비해서 실수없이 회의할 수 있도록 지원도 필요합니다. 화상회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들은 모두 프리미엄급이라 비교를 하는 것은 크게 의미가 없고,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부가서비스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