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oogle Workspace 드라이브 매뉴얼 : https://goo.gl/eYBX47
공유 드라이브는 팀원과 함께 파일을 저장, 검색 및 액세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파일 소유자가 공유 드라이브의 구성원인 경우 조직의 파일 편집자가 내 드라이브에서 공유 드라이브로 콘텐츠를 이동하도록 허용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일시 중단된 계정은 공유 드라이브의 구성원으로 추가할 수 없기 때문에 계정이 일시 중단된 사용자가 만든 파일을 이동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관리자는 사용자의 회사 Google 서비스 액세스를 일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계정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예: 이전 직원의 계정을 일시 중단할 수 있음).
이제 파일 편집기가 이러한 파일을 공유 드라이브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공유 드라이브로 파일을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한, 회사 관리자가 계정을 일시 중단한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를 공유 드라이브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이 기능은 관리 콘솔 > 앱 > Google Workspace > 드라이브 및 문서 > 소유권 이전 > 사용자가 파일을 공유 드라이브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하는 보다 일반적인 설정에 의해 제어됩니다. 이 기능이 이미 설정되어 있으면 롤아웃 시 사용자가 이 기능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Availability
- Available to Google Workspace Essentials, Business Standard, Business Plus, Enterprise Essentials, Enterprise Standard, Enterprise Plus, Education Fundamentals, and Education Plus, as well as G Suite Business and Nonprofits customers
- Not available to Google Workspace Business Starter and G Suite Basic customer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