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https://gsuiteupdates.googleblog.com/2020/10/make-google-meet-or-add-on-your-default.html
▶ Google Meet 매뉴얼 : https://bit.ly/3eeGAmv
▶ Google Meet 업데이트
일정관리 이벤트를 만들 때 최종 사용자가 사용 가능한 회의 공급자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제어 권한을 더 많이 제공합니다. "Google Meet the Default video conferencing provider(구글을 기본 화상 회의 공급자와 만듦)"의 새로운 관리 콘솔 설정을 소개합니다."
11월 16일부터 Meet을 기본 제공자로 설정한 OU(조직 단위)의 모든 사용자 및 Meet 및 적어도 하나의 다른 타사 화상 회의 추가 기능이 활성화된 경우 이벤트를 생성할 때 비디오 회의를 추가하기 위한 섹션 버튼이 표시됩니다.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클릭 한 번으로 화상 회의 추가 옵션
- 별도의 드롭다운을 통해 타사 화상 회의를 추가하는 옵션
관리자는 Google Workspace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도메인 전체에 설치된 모든 사용자를 위한 추가 기능을 설치하거나 사용자가 직접 추가 기능을 설치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관리자: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OU 수준에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11월 16일까지 최종 사용자에게 롤아웃되지 않으므로 관리자는 이 30일을 사용하여 필요에 따라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일정관리 이벤트에 대한 비디오 회의 제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십시오. 이 설정은 Google Meet 및 회의 추가 기능을 모두 설치한 사용자의 경험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추가 기능을 기본 화상 회의 공급자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추가 기능 공급자만 사용하도록 하려면:
- 관리 콘솔 > 앱 > Google Workspace > Google Meet을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Meet을 해제
- Google Workspace Marketplace를 통해 선택한 추가 기능을 도메인 전체에 설치
- (선택 사항) 화상 회의 기본 설정으로 추가 기능을 자동으로 추가하려면: 앱 > G 제품군 > 캘린더 > 공유 설정 > 화상회의의 이벤트에 자동으로 비디오 컨퍼런스 추가 설정
Availability
- Available to Workspace Business Starter, Business Standard, Business Plus, Enterprise Standard, and Enterprise Plus, as well as G Suite Basic, Business, Education, Enterprise for Education, and Nonprofits customers
- Not available to Essentials and Enterprise Essentials customer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