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https://gsuiteupdates.googleblog.com/2020/10/add-ons-editors.html
▶ Google 문서 매뉴얼 : https://goo.gl/LmsM5a
▶ Google 문서 매뉴얼(CSC-M06) 업데이트
Google 문서, 시트 및 슬라이드에 대한 Google 워크스페이스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 추가 기능은 캘린더, Gmail 및 Google Drive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Workspace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Google Workspace 내에서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한 앱에서 다른 앱으로 전환하지 않고도 작업을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직은 앱 스크립트 또는 대체 런타임을 사용하여 추가 기능을 만들 수 있고, 추가 기능에는 Google Workspace Developer 가이드를 사용하여 추가 기능 구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youtu.be/GU2wcEEH_4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