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8일 금요일

[Update] Google Calendar의 다양한 Exchange endpoints 지원

내용 : https://workspaceupdates.googleblog.com/2020/11/support-for-multiple-exchange-endpoints.html

▶ Google Workspace 캘린더 매뉴얼 : https://goo.gl/MXe424

Google Calendar 사용자는 Calendar Interop 내의 여러 Exchange 환경에서 Exchange 사용자의 일정관리 가용성을 볼 수 있도록 여러 마이크로소프트 Exchange 엔드포인트에 대한 지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lendar Interop은 Google Calendar와 Exchange(사내 및 Exchange 온라인) 간에 이벤트와 가용성을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조직에 여러 개의 자회사가 있거나 신뢰할 수 있는 외부 파트너 간에 캘린더 가용성을 공유하려는 경우 이제 해당 Exchange 서버 엔드포인트를 캘린더 인터럽트 도구에서 추가 엔드포인트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새 엔드포인트에는 고유한 도메인이 있어야 합니다.



  • 관리자: 새 설정 업데이트는 Apps > Workspace > Calendar > Calendar Interop 관리의 관리 콘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최종 사용자: Exchange 끝점이 추가되면 최종 사용자는 몇 시간 내에 캘린더 가용성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Availability

  • Available to Workspace, Business Starter, Business Standard, Business Plus, Enterprise Standard, and Enterprise Plus, as well as G Suite Basic, Business, Education, and Enterprise for Education customers
  • Not available to Workspace Essentials, Enterprise Essentials, as well as G Suite Nonprofits customer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