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6일 일요일

시대별 버스 광고의 변천사

움직이는 광고판 버스 광고이야기입니다.

정해진 노선을 다니면서 행인들에게 지속적인 노출을 할 수 있는 버스광고는 대표적인 매스미디어 광고입니다. 이 광고의 변천사를 보면 어떤 형태의 콘텐츠와 접근방식을 사용하는지도 알 수 있겠죠. SNS나 위치기반의 광고 등 다양한 광고기법이 나타나고 있지만, 늘 이용하는 버스를 타는 이상 최상의 광고이겠죠. 지하철 탄다면 지하철에 붙이면 될것이고요.

초기 버스광고 - 전화번호&주소



광고는 역시 네이버



동영상 콘텐츠라면



 QR -code 


기업별 재미있는 QR 코드 모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